■ 대한생명, 농산물 직거래 장터 개최
대한생명은 임직원과 재정설계사(FP)들이 펼치는 릴레이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신토불이 농산물 직거래 장터'를 9일 서울 여의도 63빌딩 이벤트홀에서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대한생명과 자매결연을 맺은 충남 청양군 아산리 마을 주민들이 재배한 친환경 농산물 28종이 판매됐다. 신은철 대한생명 부회장은 "자매결연을 통해 농번기 일손 돕기 외에도 정기적인 교류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 교보생명 '경제교육 봉사단' 발대
교보생명은 9일 재무설계사(FP)들이 주축이 된 '경제교육 자원봉사단' 발대식(사진)을 열고 지식기부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봉사단은 청소년 경제교육 전문단체인 'JA코리아'의 자문을 통해 교수법을 익힌 후 직접 초ㆍ중ㆍ고교 대상 경제특강에 나설 예정이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일하면서 익힌 금융지식을 활용해 봉사할 수 있어 설계사들도 매우 좋아한다"고 전했다.
■ 우리은행 국내최고 콜센터 선정
우리은행은 지식경제부가 주관하고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가 주최한 '2008 한국콜센터 기술경영컨퍼런스'에서 국내 최고의 콜 센터로 선정돼 지식경제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우리은행 콜센터는 24시간 365일 상담원 서비스, 중소기업전용 상담채널인 '비즈니스 뱅킹 서비스', '외국어 상담서비스' 등을 시행하고 있다.
아침 지하철 훈남~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