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밀폐·위생보관 '만족'
스테인리스 호텔주방용품기업 카라신(대표 김성권)는 김치의 맛을 건강하고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스테인리스 김치통 'S-Ten'을 개발해 김치통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완벽밀폐와 위생보관이라는 두 가지 측면을 모두 만족시킨 S-Ten 김치통은 몸통과 뚜껑 모두 친환경소재인 스테인리스를 사용했으며, 밀폐기능을 하는 소재 역시 친환경소재인 실리콘을 사용했다.
기존의 착탈식 실리콘 방식이 아닌, 고온에서 스테인리스와 실리콘을 압착하는 특허기술을 이용해 제작한 밀폐뚜껑은 실리콘이 떨어지지 않아 위생적이며, 숨쉬는 공기구멍까지 있어 김치가 발효되면서 생기는 내부 압력을 뚜껑의 특수 설계된 실리콘 마개가 스스로 배출하도록 설계돼 용기가 변형되지 않는다.
일반냉장고는 냉장온도가 5~7℃인 반면, 김치냉장고는 0℃를 유지하도록 돼 있어 김치를 일반냉장고보다 신선하고 오랫동안 보존할 수 있도록 했다. 스테인리스 김치통의 경우 저온 보관효과가 뛰어나 일반냉장고에서 사용해도 김치냉장고에 보관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 김치냉장고 보관시에는 김치냉장고 온도를 3~4℃ 정도로 올려줘야 김치가 얼지 않고 오랫동안 아삭한 맛을 유지할 수 있다.
자사 홈페이지(www.characinfsp.com) 및 옥션 G마켓 인터파크 GS이숍 CJ몰 롯데홈쇼핑 등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032)564-0882
아침 지하철 훈남~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