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아기 피부에 직접 닿는 안감을 100% 천연 순면으로 만들어 피부자극 및 발진완화, 짓무름 방지효과가 있는 일회용 기저귀 ‘토디앙 천연순면’을 출시했다. 아토피를 유발하는 형광증백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중대형 각각 2만9,900원.
▦랑콤은 국소부위 전용 안티링클 세럼 ‘레네르지 리필’을 내놓았다.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 피부노화 방지에 효과가 있는 성분들을 함유해 깊은 주름에 연고처럼 바르면 피부 늘어짐이나 주름을 완화해준다. 12㎖, 15만원.
▦원익은 뚜껑없는 그릇을 진공상태로 만들어주는 신개념 밀폐 랩 ‘키피즈’를 수입, 판매한다. 기존의 1회용 비닐랩과 달리 밀폐와 동시에 식기 내부를 진공상태로 만들어 음식의 신선도를 오래 유지할 수 있는 반영구적 제품이다. 2개들이 9,000원.
▦기능성 침구브랜드 템퍼는 우주선 이착륙시 강한 중력으로부터 비행사의 척추를 보호하기 위해 개발된 신소재로 만든 ‘탬퍼 슬립 마스크’를 출시했다. 안면 근육과 신경에 가해지는 압력을 최소화하고 통풍이 잘돼 숙면에 도움을 준다. 4만5,000원.
▦한방화장품 설화수는 여름철 전용 피부진정팩 ‘청윤 수딩팩’을 선보인다. 여름철 햇볕아래 붉어진 피부를 수시로 진정시키고 시원한 청량감을 주는 데 좋다. 5㎖, 10개들이 4만원.
▦뉴트로지나는 클렌징 티슈 한 장으로 화장 지우기와 세안을 해결해주는 ‘메이크업 리무버 클렌징 타웰렛’을 출시했다. 클렌징 로션과 보습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따로 세수를 할 필요가 없다. 25매, 8,000원.
아침 지하철 훈남~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