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향은 그대로 유통기한 연장 혁명
스마트코퍼레이션(대표 최기석ㆍwww.easysealer.com)은 전자유도가열을 연구ㆍ개발하는 신기술 벤처기업이다.
식품, 제약, 화장품 등의 거의 모든 제조 및 유통 산업전반에 걸쳐 사용되는 밀봉포장은 제품의 신뢰성와 소비자의 안전을 위해 중요성이 점차 커지고 있다. 스마트코퍼레이션은 내용물의 유통기한을 연장하고 신선도 맛 향까지 제품의 본질을 유지해 줄 수 있는 밀봉포장을 연구ㆍ개발해 ‘스마트 이지 실러’를 상품화했다.
이 제품은 신기술 벤처기업 인정 및 다수의 특허등록과 CE, ISO9001, 인천광역시 품질우수추천제품 지정, 대한민국특허대전 특허청장상 수상, 미래패키징신기술 정부포상 한국생산기술연구원장상 수상 등 기술과 품질 면에서도 인정을 받고 있다.
스마트 이지 실러는 각종 플라스틱 HDPE, PP, PET, PS, ABS 등, 유리, 종이, 금속, 도자기 등의 용기에 내용물 충진 후 입구를 전도성 재질이 포함된 알루미늄 실링지를 사용해 밀봉시키는 제품이다. 전자유도가열방식의 실링은 직접가열방식이 아닌 내부가열방식(전파에 의한 비 접촉식 가열)으로 예열이 필요 없다. (032)573-6671
ⓒ 인터넷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한국일보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인터넷한국일보는>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