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간 3년만에 300만부 '수험생 필수품'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는 초ㆍ중ㆍ고 학습 참고서와 유ㆍ아동 도서를 출판하고 있는 종합출판그룹이다.
매년 220종이 넘는 참고서를 출간하고 있는 좋은책신사고는 고등 참고서 업계 매출 및 브랜드 인지도 1위를 기반으로 학습 참고서와 유ㆍ아동 도서 분야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2007년은 338억원의 매출액을 달성했으며, 2008년에는 매출액 451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학습 참고서 대표브랜드 ‘신사고’는 참신한 디자인과 쓰임새 있는 구성, 꼼꼼하고 알찬 내용의 참고서로 소비자의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다. 출간 3년만에 300만부를 돌파해 화제가 된 ‘쎈 수학’은 성적이 향상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그 효과가 더욱 알려지면서 수학 필독서로 인정 받았고 고등, 중등, 초등 쎈 수학에 이르기까지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2008년 신사고의 야심작 중ㆍ고등 기본서 ‘우공비’시리즈는 TV광고, 라디오광고, 버스광고 등을 집행했으며, 약 2,500여명의 중ㆍ고등학생으로 구성된 우공비 매니저 활동 등을 통해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수능 유형 전략서인 ‘수능다큐’시리즈는 수험생들이 즐겨 찾는 대표 수험대비서로서 2008 수능문제를 적중하며 각종 언론을 통해 보도되기도 하였다.
홈페이지(www.sinsago.co.kr)를 통해서는 도서에 대한 상세한 정보 및 풍부한 학습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02)3480-4144
ⓒ 인터넷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한국일보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인터넷한국일보는>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