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체험 결합 멀티 채널 학습
㈜대교(대표이사 박태영)의 ‘솔루니’는 입체적 열린 교육을 통해 논리적 사고력과 자기 표현력을 키울 수 있는 독서.논술 브랜드다.
솔루니포럼은 입체적 토론교육을 통해 논리적 사고력과 자기 표현력을 키울 수 있는 포럼수업에 체험학습을 결합한 국내 최초의 멀티 채널 학습 프로그램이다.
교사가 일방적으로 가르치는 주입식 교육이 아니라 책 읽기와 더불어 글쓰기, 토론, 공동창작 활동을 함께 하는 참여형 입체 학습이다. 교사 중심의 학습 진행 보다는 아이들이 대화하는 시간을 통해 서로의 다양한 생각들을 이해하고 자신의 생각을 넓혀 가도록 했다.
솔루니포럼 디렉터가 4~6명의 소수그룹을 대상으로 포럼식 학습을 진행한다. 제품에는 솔루니 독서·논술포럼이 있으며 오는 6월 역사포럼이 출시될 예정이다.
솔루니포럼은 우수성이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으면서 2005년 ‘대한민국마케팅대상’ 베스트 명품상을 수상한 것을 비롯해 2006 올해의 브랜드 대상, 2006 대한민국광고대상, 2007년 제5회 한국교육산업대상 등을 수상했다.
대교의 박태영 대표이사는 “최고의 교육서비스기업인 대교의 역량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우수교사 선발 및 교육, 커리큘럼의 지속적인 개발 등으로 학습효과를 최상으로 유지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080-222-0909
ⓒ 인터넷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한국일보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인터넷한국일보는>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