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 단계별 비용 최소화
2001년에 설립된 포스inc(대표 구승훈 www.forcemall.com)는 고품질의 우수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 업체이다.
포스inc는 해외 지사를 통해 지속적인 신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경쟁력강화 전문 디자인 광고팀을 구축해 온라인상에서 정보를 발빠르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자체 통합 물류 센터운영으로 서비스 제조업체들의 해외수출 시장 등 판매채널을 확보하고 있다. 여러 단계를 한번에 처리해주는 본사만의 차별화된 시스템을 통해 각 단계별로 발생하는 비용을 최소화시키고 있다.
포스inc는 자체브랜드 포스inc, LANNE, NINE BABY 의 브랜드로 자체 쇼핑몰(www.forcemall.com, www.lanne.co.kr)과 온라인 홈쇼핑채널, 백화점채널, 국내 유수 기업 쇼핑몰 등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현재 약 10여개의 신규 온라인 회사들이 포스inc에서 물품을 공급받아 영업하고 있으며 온라인 전문 프랜차이즈 및 오프라인 마켓으로의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부터 상해 광저우 심천 등 중국 각지의 시장조사와 현지 온라인 시장규모를 파악해 올해 3분기부터는 중국 온라인 시장에도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 인터넷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한국일보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인터넷한국일보는>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