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증착박막산업협회 기술상 2년 연속 수상
자동차용 윈도우필름은 크게 수입필름과 국산필름으로 나뉜다. 이들 제품들은 윈도우필름이 가져야 할 기능적인 부분과 광학적 특징을 얼마나 오랫동안 보증할 수 있느냐가 관건으로, 선진화된 코팅기술로 생산하는 미국산 수입필름이 국산보다 월등한 것이 사실이다.
솔라윈도우필름(대표 한종석 www.solargard.kr)은 기능 및 광학적 특성이 우수한 ‘솔라가드(Solargard) 윈도우필름’을 수입해 판매하는 업체이다.
좋은 썬팅필름의 조건은 고선명성을 유지하면서 열차단 등이 뛰어난 것으로, 솔라가드 자동차용 윈도우필름은 열차단과 같은 기능을 오랫동안 가능하게 하는 공정인 스퍼터링(Sputtering) 기술을 세계 최초로 개발ㆍ적용한 필름이다. 최고의 설비를 갖춘 세계적인 윈도우필름부문 기업에서 생산되는 제품 중 하나이다.
여기서 생산 되는 솔라가드 자동차용필름은 매년 전세계 수백만 대의 자동차에 기능성 필름으로 시공되고 있다. 솔라가드 윈도우필름은 미국증착박막산업협회가 선정한 올해의 기술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올해부터는 기존 윈도우 필름보다 기능적이고 신뢰성 있는 솔라가드 자동차용필름을 국내에 수입ㆍ판매할 예정이다. (02)333-2852
ⓒ 인터넷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한국일보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인터넷한국일보는>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