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경제 브리핑/ 이건창호, 청주 190억원 공사 수주 外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경제 브리핑/ 이건창호, 청주 190억원 공사 수주 外

입력
2008.05.28 00:24
0 0

■ 한화, 22년 연속 무분규 임협 타결

㈜한화는 22년 무분규 임금협상 타결 기록을 이어가게 됐다.

한화는 27일 허 한 노조위원장이 올해 임금교섭과 관련한 모든 사안을 회사 측에 위임하는 내용의 위임장을 남영선 사장에게 전달해 왔다고 밝혔다. 한화그룹은 ㈜한화 외에도 11개사에 15개 노조도 원만하게 노사협상을 타결할 것으로 전망했다.

■ 아모레퍼시픽, 지진 성금 100만 위안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은 27일 중국 쓰촨성 지진 피해 복구를 위한 성금 100만 위안(약 1억5,000만원)을 중국대사관 및 중국적십자사에 기탁했다. 이 중 25만 위안은 상하이 현지법인과 직원들의 성금으로 마련했다.

■ 이건창호, 청주 190억원 공사 수주

이건창호시스템(대표 이경봉)은 27일 청주 지웰시티 아파트에 190억원 규모의 창호 공사를 수주했다고 밝혔다. 이건창호는 이번 지웰시티 수주를 비롯, 지난달 대림산업 구미 아파트 수주 공사(94억), 베트남 호치민시 'BITEXCO 파이낸셜타워' 외장 공사(194억원) 등 대규모 공급 계약이 전년 동기 대비 23%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 현대백화점 '현대컬렉션' 단독기획전

현대백화점이 30일부터 6월 8일까지 '현대컬렉션'이라는 별도 라벨을 붙인 단독상품 기획전을 연다. 여성 캐주얼과 정장, 남성의류, 아동, 스포츠, 가정용품 등 모든 상품군에 걸쳐 바이어들이 디자인과 소재, 색상 등을 직접 선정해 단독기획 판매하는 행사로, 총 79개 품목, 140억원 규모 물량이다.상품은 프리미엄급인 'H 플래티', 최신 유행을 담은 '스타일 H', 합리적인 가격 중심의 '쿨 프라이스' 3개 테마로 구성됐다.

ⓒ 인터넷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한국일보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