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서인영 "CF랑 결혼했어요!"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서인영 "CF랑 결혼했어요!"

입력
2008.05.13 02:24
0 0

'우리 결혼했어요' 코너에서 '엉뚱 코믹'한 이미지로 변신'우리 결혼했어요' 덕분에 대중성 높아진 영향

쥬얼리의 멤버 서인영이 ‘우리 결혼했어요’로 인해 CF 러브콜을 받고 있다.

서인영은 스포츠한국과 인터뷰에서 “요즘 섭외 들어오는 광고 종류를 보면 너무 독특하다.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제품을 비롯해서 이색 소품 등 이전에는 상상도 못했던 엉뚱한 제품의 광고 출연 문의가 들어온다”고 밝혔다.

서인영은 MBC <일요일 일요일밤에> ‘우리 결혼했어요’ 코너로 쥬얼리의 ‘섹시 디바’에서 ‘엉뚱 코믹’한 이미지로 변신했다. 이 때문에 과거에 쥬얼리의 섹시함에 맞춰졌던 광고계의 러브콜이 점점 장난감 등 이색 상품으로 변하게 됐다.

서인영은 “‘우리 결혼했어요’ 덕분에 대중성이 높아진 것 같다. 물론 용도를 알 수 없는 소품 등 일부 제품을 보면 조금 황당하다. 하지만 내가 그만큼 대중에게 편해 졌다는 의미로 생각하며 감사해 하고 있다”고 말했다.

쥬얼리는 5집 앨범의 후속곡 <모두다 쉿> 으로 왕성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스포츠한국 문미영기자 mymoon@sportshankook.co.kr

ⓒ 인터넷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한국일보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