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쿼티폰, 북미시장서 200만대 판매
LG전자는 올해 1분기에 북미 시장에서 총 830만대의 휴대폰을 판매했으며, 이 중 ‘쿼티폰’ 판매량이 200만대를 넘어섰다고 5일 밝혔다. 쿼티폰은 컴퓨터(PC) 키보드와 자판 배열이 동일해 문자메시지와 이메일 등을 쉽게 주고 받을 수 있다.
■ SK 인턴십 프로그램 500명 모집
SK는 5일 청년실업 해소를 위해 국내 대학생과 대학원생 500여명을 뽑아 하계 인턴십 프로그램을 운영키로 했다. 인턴십 6주 중 4주간은 지원 분야와 관련된 국내 사업장에서 근무하며 나머지 기간은 문서작성 능력, 발표 기술 등을 교육한다. 6~17일 그룹 채용사이트(www.joinSK.co.kr)에서 지원을 받으며 서류심사와 필기, 면접 전형을 거쳐 내달 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 ㈜FnC코오롱 12일 까지 10% 할인
㈜FnC코오롱(대표 제환석)은 자사 골프브랜드 '엘로드' 소속 프로골퍼 김하늘 선수가 KLPGA 휘닉스파크 클래식에서 프로데뷔 첫 우승한 것을 기념, 12일까지 1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고객 100명을 추첨해 김하늘 선수가 대회기간 동안 입었던 자외선차단 및 피부 냉감 제공용 엘로드 아이스필 셔츠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 KT&G 신제품 'VONN' 출시
KT&G는 5일 일반 레귤러형 담배보다 궐련 둘레를 키운 레귤러형(84㎜) 신제품 'VONN(本)'을 출시했다. 타르와 니코틴 함량이 각각 6.0㎎과 0.60㎎이며, 갑당 소비자 가격은 2,200원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저작권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