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 배송 온라인 거실가구 1위
비앙스(대표 박성연)는 거실장과 소파, 수납가구를 주력 아이템으로 하는 온라인 전문 가구업체로서 시장을 선도하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 최상의 고객 서비스로 현재 온라인 거실가구 부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비앙스는 철저한 품질 관리와 고객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여긴다. 고객입장에서 갖고 싶은 제품, 구매하고 싶은 제품, 품질과 서비스가 우수한 제품을 개발ㆍ생산ㆍ판매ㆍ관리하는 ‘소비자 우선주의’에 입각한 회사운영을 기본원칙으로 한다. 정직한 자재와 정직한 생산공정, 철저한 검품, 친절한 배송서비스, 고객이 만족할 최상의 A/S처리, 고객의 소리 반영 등 5가지 사항을 서비스 경영지표로 생산ㆍ판매ㆍ고객관리 부문이 상호 연계된 원스톱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비앙스는 CEO가 직접 고객 해피콜과 A/S처리에 앞장서 고객에게 신뢰감을 주고 있으며, 업계 최초로 고객 만족카드제를 실시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 고객이 최상의 서비스로 만족할 때 회사의 이익 창출과 구성원의 행복도 보장 받을 수 있다는 관점에서 전직원이 고객 만족=기업이익=나의 행복 이라는 마음으로 서비스 개선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인터넷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한국일보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인터넷한국일보는>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