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미에 편안함…다양한 룩으로 승부
놀리타(www.e-nolita.co.krㆍ대표 유미혜)는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세련된 감각의 20, 30대 여성을 타깃으로 한 인터넷 패션쇼핑몰이다.
놀리타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세련된 뉴욕패션을 추구한다. 특히 전체 카테고리를 ‘도시적인 스타일’, ‘여성스러운 스타일’, ‘활동적이면서 편안한 스타일’로 구분해 다양한 룩을 선보이고 있다.
놀리타는 고객과의 신뢰 및 신용에 대한 철저한 원칙으로 고객들의 재구매율이 높다. 2006년 문을 연 이래 특별한 홍보 없이 두터운 마니아층을 이끌어냈다.
또한 단지 쇼핑을 위한 공간이 아닌 여성들을 위한 ‘놀이’의 공간으로 만든 것이 특징. ‘마음에 드는 옷, 여성들이라면 꼭 입고 싶은 아이템’만을 선보여 소비자에게 선보여 제품을 파는 곳이라기 보다는 감성을 파는 공간으로 인식되고 있다.
유미혜 대표는 “자신만의 스타일, 감각을 찾고 싶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며 “이러한 고객들이 넘쳐 나는 상품 정보들 사이에서도 짧은 시간에 효율적이면서 만족스러운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사이트를 개선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인터넷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한국일보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인터넷한국일보는>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