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나 ‘남녀고용평등 우수’ 현판식
아시아나항공 강주안(오른쪽) 사장이 10일 서울 강서구 오쇠동 본사에서 ‘2008년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현판식을 가진 후 장의성 서울지방노동청장과 악수하고 있다.
■ 한국수입업협회 구매사절단 방미
한국수입업협회는 이명박 대통령의 방미에 맞춰 13~19일 구매사절단을 미국에 파견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절단은 미무역대표부(USTR) 의회 상무부 관계자 등과 만나 의견을 교환 및 한미 자유무역협정(FTA) 조기 비준을 촉구할 계획이다.
■ 네오팜, 아토피 보습제 美공략
애경그룹의 자회사인 네오팜이 대표적인 아토피 보습제 '아토팜'을 들고 미국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네오팜은 10일 아토팜이 미국 최대의 약국 체인 CVS의 온라인 쇼핑몰(www.cvs.com)에 입점했으며 하반기에는 CVS 오프라인 약국에서도 판매된다고 밝혔다. CVS는 미국 38개 주에 6,200개의 매장을 운영하는 미국 최대의 의약 소매 유통사다. 네오팜은 5월 미국의 또 다른 약국 체인인 듀안리드(Duane Reade)에도 입점한다고 전했다.
■ 싱가포르항공,' 스프링 스페셜' 행사
싱가포르항공은 인천~싱가포르 왕복항공권과 숙박권 등을 특별 할인해 주는 '스프링 스페셜' 행사를 6월 말까지 실시한다. 이 상품 구입 고객에겐 팝페라 아티스트 안드레아 보첼리의 뉴욕 클래식 공연 실황인 담긴 CD를 증정한다. (02)755-1226
■ 상하이에'타이어프로' 1호점
금호타이어는 중국 내수시장 공략을 위해 자사의 타이어 전문 유통점포 '타이어프로' 1호점을 11일 상하이에 개설한다. 상하이 1호점에는 제품 전시장과 서비스 체험 공간, 상담실, 카페, 홍보관이 마련된다. 현재 타이어프로 국내 매장 수는 100개를 넘어섰다.
ⓒ 인터넷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한국일보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인터넷한국일보는>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