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은 내달 7일까지 'KB리더스정기예금 코스피200 8-5호'와 '골드가격연동 8-5호' 등 정기예금 2종을 한시 판매한다. 만기 1년 동안 매월 코스피200지수 변동률 또는 런던 금시장에서 거래되는 금 가격 변동률에 따라 누적 수익률을 지급한다.
월별 변동률이 매월 2.0% 이상씩이면 최고 금리인 연 24.0%를 지급 받으며 변동률 합이 마이너스가 되는 경우에도 만기 해지시에는 원금이 100% 보장된다. KB리더스정기예금 가입금액 이내에서 국민수퍼정기예금에 함께 가입하는 경우 국민수퍼정기예금에 연 6.5%를 지급한다.
■우리은행은 지문 검색을 통한 미아찾기 서비스를 제공하는 적금 상품인 '마미(Mommy) 안심예금'을 출시했다. 가입과 동시에 자녀의 지문과 보호자의 긴급연락처를 지문자동검색시스템에 등록해 두었다가 가입자 자녀가 길을 잃어버렸을 때 전국 900여개 우리은행 영업점을 찾아가면 지문검색을 통해 보호자에게 연락을 해준다.
■기업은행은 기업고객 전용 'I-biz 카드'를 출시했다. 5개 등급 공통 서비스로 페덱스 국제특송 25% 할인과 Kinko's 매장 5% 할인 등이 있으며, 사용 실적에 따라 임직원 해외연수, 고용보험 환급서비스도 제공한다.
■대우캐피탈은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하는 개인신용 대출상품 'Fresh 내게론'을 출시했다. 종업원 수 50인 이상의 외부감사법인을 비롯한 대기업, 금융회사 등에 근무하는 신입사원이 1개월 소득 증빙만 제출하면 1,000만원까지 빌려준다. 이자는 연 8~26%, 대출 상환기간은 최대 36개월(원리금 균등상환 방식)이다.
ⓒ 인터넷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한국일보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인터넷한국일보는>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