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욕 물질 피톤치드 발산 실내를… '숲으로'
피톤치드 전문기업인 ㈜숲에서(www.supeser.com)가 산림욕 물질인 피톤치드를 실내 공기 중에 서서히 발산시켜 숲의 공기정화 효과를 내는 산림욕기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나무가 내뿜는 천연의 피톤치드를 숲속과 유사한 농도로 발산시키기 때문에 숲의 맑은 공기를 집안이나 사무실에서 체험할 수 있다. 나무가 공기를 정화하는 자연의 방식으로 각종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을 제거할 뿐만 아니라, 인체의 자율신경을 조절하고 정신적 안정까지도 주는 산림욕 효과를 거둘 수 있다.
천연 물질이 방출돼 환경친화적일 뿐만 아니라 공기정화 그 이상의 효과를 주기 때문에 공기청정기를 뛰어넘는 효과를 원하던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일반 공기청정기가 필터를 통해 각종 미세먼지와 균을 집진기 안에 빨아들이는 방식을 취한다면, 피톤치드 산림욕기는 유해물질과 오염물질을 원천적으로 분해하고 인체에 이로운 성분을 실내 공기에 제공한다는 점에서 큰 차이가 있다.
면역력 증진 효과까지 주는 것이다. 새집증후군의 주요 유독성분인 포름알데히드 제거효과도 탁월해 입주 가정의 걱정을 덜어준다. 이 제품은 피톤치드 효과를 최적으로 발휘할 수 있도록 섭씨 25도 이하의 방출 온도를 항상 유지시키는 매커니즘을 구현한다. (02)793-2346
ⓒ 인터넷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한국일보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인터넷한국일보는>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