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차승 애리조나전 승리투수
백차승(시애틀)이 10일 애리조나주 투산일렉트릭파크에서 열린 애리조나와 시범경기에서 2이닝 무실점으로 호투해 승리투수가 됐다. 7-7로 맞선 6회말 팀의 네번째 투수로 마운드에 오른 백차승은 몸에 맞는 공과 안타 한 개를 내줬지만 탈삼진 한 개를 곁들여 무실점으로 팀의 10-7 승리를 이끌었다. 이로써 백차승은 시범경기 세차례 등판에서 1승 평균자책점 1.50(6이닝 1실점)을 기록했다.
김두현의 웨스트브롬 FA컵 4강
김두현이 뛰고 있는 잉글랜드 챔피언십(2부) 웨스트브로미치가 10일 영국에서 열린 2007~08 잉글랜드축구협회(FA)컵 8강전에서 이시마엘 밀러의 해트트릭을 앞세워 브리스톨 로버스(3부)를 5-1로 꺾고 4강에 진출했다. 김두현은 후반 39분 교체투입 돼 6분 동안 그라운드에서 누볐지만 득점을 올리진 못했다.
최경주 세계골프랭킹 5위로
최경주(나이키골프)가 10일 발표된 주간 골프랭킹에서 5.75점을 받아 지난주 6위에서 한단계 올라 세계골프랭킹 역대 최고인 5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미국프로골프(PGA) 투어에서 2승을 올리며 세계 10위 안에 들었던 최경주는 올해도 소니오픈에서 우승하는 등 상승세를 이어가며 역대 최고 순위를 기록했다. 타이거 우즈(미국)가 1위를 지켰고, 필 미켈슨(미국), 어니 엘스(남아공), 스티브 스트리커(미국)가 그 뒤를 이었다.
ⓒ 인터넷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한국일보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인터넷한국일보는>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