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로운 가면 무도회로 초대합니다.”
롯데월드가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새로운 봄축제 ‘가면축제’를 새로 선보인다. 이탈리아 베네치아에서 매년 성대하게 열리는 가면축제를 모티프로 한 축제다.
축제의 하이라이트는 매일 오후 2시에 열리는 ‘판타지 마스크 퍼레이드’. 신비로운 자연의 세계, 베네치아 축제, 동화속 캐릭터 세계 등 3개의 주제로 꾸며진 가면무도회가 퍼레이드 동선에서 진행된다. 화려한 소품과 의상, 신나는 리듬과 타악이 만나고 이탈리아에서 직접 공수해온 수십가지 가면들로 이색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동식물을 의인화한 대형 꼭두각시 인형과 강렬한 비트의 타악이 어우러진 댄스가 펼쳐지고, 거대한 밀림이 움직이는 듯 꾸며진 8m 높이의 차량에서는 동물들의 가면축제가 벌어진다. 베네치아 축제의 독특한 의상과 가면이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하고, 동화와 애니메이션의 주인공들이 등장해 재미있는 댄스를 선보인다.
퍼레이드에는 고객들도 참여할 수 있다. 미리 홈페이지(www.lotteworld.com)에 신청을 하면, 매주 주말에 펼쳐지는 퍼레이드에 페이스 페인팅, 가면, 소품 등으로 치장하고 함께 참여해 가장무도회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퍼레이드 외에도 가면을 이용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가면을 쓴 마술사가 펼치는 신기한 마술의 세계 ‘환타지 매직 쇼’, 다양하게 얼굴 표정을 바꾸는 중국의 변검, 마스크 마술사, 마스크 비보이 등 다양한 볼거리가 펼쳐지는 ‘마스크 퍼포먼스 총출동’도 진행된다.
마임과 가면 소품을 이용한 거리 퍼포먼스 ‘컬러 오브 마스크’, 장난기 많은 삐에로들의 해프닝을 재미있게 그려낸 ‘베네치아 삐에로’, 동물과 꽃을 의인화해 타악과 브라스밴드의 거리음악제로 재현한 ‘리듬 오브 아프리카’ 등이 축제의 흥을 돋우고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놀이공원 내 민속관 화랑과 쥬라기공원에서는 세계 각국에서 수집한 다양한 가면을 볼 수 있는 가면전시회도 열린다. (02)411-2000
이성원 기자 sungwon@hk.co.kr
ⓒ 인터넷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한국일보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인터넷한국일보는>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