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협횡단 라운드와 여행을 한꺼번에
일본 큐슈 나가사키현에 위치하고 있는 오션팰리스 골프클럽&리조트는 나가사키 공항CC라는 이름으로 개장한 이후 한화리조트㈜가 인수해 새롭게 선보인 자연친화적인 정통 리조트형 골프클럽이다.
오션팰리스 골프클럽의 특징은 6개의 홀이 해협 및 만을 넘기는 코스로 이루어져 있으며, 대자연을 상대로 골프의 기술을 겨루는 코스레이아웃이 자랑인 전형적인 SEA-SIDE 골프장이다.
그 중에서도 전체 레이아웃의 일부인 섬 하나는 5개의 홀로 구성돼 라운딩을 하는 동안 그 절경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오션팰리스 골프클럽만의 자랑인 11번홀은 세계에서 유일하게 해협을 가로질러 라운딩을 해야 하는 코스로서 골퍼들에게 도전 정신과 스릴을 안겨주기에 충분하다.
오션팰리스 골프클럽&리조트에서의 또 하나 특별한 체험은 바로 전용크루징이다. 나가사키공항에서 리조트까지 왕복으로 운항하는 16인승과 6인승 2대의 페리가 항공시간에 맞춰 운항되고 있다.
한화리조트㈜는 오션팰리스GC 인수를 통해 사업 영역을 해외로까지 확장하는 계기를 마련했고, 국내 골프장 4개소 81홀에 18홀을 더해 명실상부한 매머드급의 글로벌 골프장 경영 체계를 갖추게 됐다.
한편 여름 성수기를 맞아 한국인을 위한 하계 특별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면 오션팰리스 골프클럽과 나가사키 지역의 관광이 가능한 고품격 골프투어를 즐길 수 있다. ㈜한화리조트(02)755-2412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