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는 세븐일레븐 롯데시네마 TGIF 롯데리아 엔제리너스커피 크리스피크림도너츠 6곳에서 상품권처럼 쓸 수 있는 기프트카드(사진)를 출시했다. 현금이나 롯데카드, 롯데포인트로 해당 매장에서 살 수 있다. 카드 표시금액의 80% 이상 쓰면 잔액은 돌려 받을 수 있다.
■국민은행은 급여이체 고객 전용 상품인 ‘KB급여이체신용대출’(사진)을 판매한다. 금리체계를 기존 8단계에서 2단계로 단순화해 신용등급이 낮은 고객도 낮은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게 했다. 대출 한도는 500만~1억원, 대출금리는 4일 현재 연 7.91∼8.21%(6개월 변동금리기준)다.
■신한카드는 강남구 압구정동 로데오거리에 있는 ‘HANSTYLE’ 등 6개 매장에서 ‘LOVE & LOVE 이벤트’(사진)를 20일까지 연다. 이들 매장에서 신한 러브카드로 구입하면 최고 20% 할인해주며, 추첨을 통해 순금 러브카드, W호텔 1박 숙박권 등 경품도 준다.
■우리은행은 개인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소호V론’을 판매한다. 대출한도 산정 시 소득 금액뿐 아니라 매출액, 업종별 이익률도 고려해 대출한도를 늘렸다. 고정금리, 변동금리, 양도성예금정서(CD) 금리 연동형 금리를 선택할 수 있으며, 급여이체나 기업카드를 만들면 0.2%포인트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