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고교학습사이트 스카이에듀(www.skyedu.com)는 2월 1일(금)과 2일(토) 이틀 동안 예비 재수생을 위한 2009 대입전략설명회를 연다. 1일 서울 잠실 교통회관에서, 2일은 신촌 연세대100주년 기념관에서 각각 진행된다.
설명회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부로 나눠 1부에서는 스카이에듀 대표 이현 총원장이 ‘2009 대입, 무엇이 달라지나’ 를 주제로 수능등급제의 결과를 분석하고 앞으로 변화할 입시제도를 예측한다.
2부에서는 스카이에듀 수리논술 손광균강사와 스카이논술원 장학수 연구실장이 수시에서의 대학별 고사 영향력을 짚어보고, 통합논술 수리논술 영어논술의 대비 방법을 제시한다. 3부에서는 스카이에듀의 각 영역 대표강사진(언어 최선묵, 수리 한상범, 외국어 박수호, 사탐 이용재, 과탐 최정윤)이 성공재수, 성공입시를 위한 영역별 학습 수칙을 정리해준다.
스카이에듀 이병현 입시분석실장은 “2008학년도 대입의 핵심은 수능등급제와 논술이었다”며 “올해 수능에서 1점차로 등급이 낮아진 예비 재수생들은 자신이 왜 올해 대입에 실패했는지를 분석하고 지금부터 재수준비를 철저히 해야한다”고 강조했다. 입시설명회 예약은 스카이에듀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2009 성공재수를 위한 입시전략설명회’ 배너를 클릭하고 원하는 지역과 동행인 수를 입력하면 된다.
문의 02-540-5252
김이삭 기자 hiro@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