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동반 '도전 1000곡' 등 잇따라 커플로 출연지인들 "가족간 이미 교류중… 올해 안 웨딩마치"
개그맨 커플 김재우 백보람이 부부 동반 프로그램에 커플로 출연해 ‘결혼 초읽기’로 들어선 게 아니냐는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김재우 백보람은 SBS 예능 프로그램 <도전 1000곡> 설날 특집 편에 출연해 조영구 신재은 부부, 이재은 이경수 부부에 대항해 커플 경쟁에 나선다. <도전 1000곡> 제작진은 “명절 아침에 방송되는 프로그램인 만큼 가족애를 담을 수 있는 컨셉트로 설날 특집을 준비했다. 김재우 백보람 커플은 부부 팀에 맞서 노래 대결을 펼칠 것이다”고 전했다. 도전> 도전>
김재우 백보람 커플은 연예계 공개 커플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은 <도전 1000곡> 을 비롯해 설날 방송되는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할 예정이다. 많은 연예 관계자들은 가족 시청자가 타깃이 되는 명절 프로그램에 이들이 자주 출연을 하자 ‘결혼이 임박한 것이 아니냐’고 해석했다. 도전>
김재우는 최근 지인들에게 “올해 백보람과 꼭 결혼식을 올릴 것이다”고 호언장담하고 있어 지인들은 연내 결혼을 확신하는 상태다. 김재우의 한 측근은 “김재우와 백보람의 가족들은 이미 교류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안다. 김재우가 빠른 결혼을 원하고 있다. 알뜰하게 저축해 집도 마련해 놓은 상태라 두 사람의 결혼이 늦춰질 이유가 없다”고 말했다.
김재우 백보람 커플이 최양락 팽현숙, 김학래 임미숙, 이봉원 박미선, 박준형 김지혜 커플에 이은 개그맨 부부로 탄생할지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돼 있다.
☞ [화보] 백보람 사진속의 매력 한눈에!
☞ 정시아·백보람·오승은 '섹시 속살' 드러내
☞ 김재우 "아~ 서정희 같은 여자 백보람"
☞ 백보람, 벌써 김재우 '지갑관리' 들어갔다
☞ 김재우-백보람 '기숙사 애정행각' 닭살~
☞ 김재우-백보람 커플 '혼수다툼' 정말이야?
스포츠한국 문미영기자 mymoon@sportshankoo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