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신발 '린'
㈜RYN KOREA(www.rynkorea.com)는 대표적인 기능성 신발업체로 2003년부터 기능성 신발 연구에 몰입, 드디어 지난해 2월 첫 제품 ‘린(RYN)’ 브랜드를 출시하기에 이르렀다.
기능성 신발의 혁명이라 불리는 ‘린’워킹슈즈는 특수 소재와 7층 구조 밑창의 기능성을 이용, 발에 가해지는 압력을 분산해 걸을 때 몸에 가해지는 충격을 최소화한 기능성 건강 신발이다.
마사이족의 3단계 굴림 걸음을 응용해 만들어진 워킹슈즈 ‘린’은 특허를 취득한 7층 구조의 밑창이 핵심기술이며 일반 밑창의 형태에 45도 각도를 만들어 걸음을 걸을 때 뒤->중앙->앞의 순서로 걷도록 만들어준다.‘린’은 걸을 때 압력이 골고루 분포돼 외부로 힘이 쏠리지 않도록 바로잡아 주며 발바닥 전체를 자극하기 때문에 디스크와 근골격계ㆍ관절질환에 특히 좋은 효과를 낸다. 또 올바른 걸음걸이를 통한 자세교정 효과도 얻을 수 있다.
RYN KOREA는 현재 전국에 150여개의 대리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내년에는 250개 지점을 넘어설 전망이다. 더불어 해외시장도 적극 공략 중이다. 적극적인 해외 시장 공략에 따라 매출도 급신장해 올해에는 약 20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고 내년에는 약 640억 원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매출의 절반은 해외에서 얻어지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