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감지보안시스템
1967년 대흥전기상사라는 상호로 전신 타자기 공급 및 유지보수 업체로 출발한 ㈜대흥데이타통신(대표이사:정진화, www.ddcseoul.com)은 현재 네트워크 구축, IT 아웃소싱, 보안솔루션 및 보이스 트레이딩 시스템을 주요 사업분야로 하고 있는 기업이다.
1972년 국내 최초로 서울-부산 간 금융권 전용선 개통에 성공한 이후 유수한 국내외 금융기관의 네트워크 구축 프로젝트에 참여하였으며 국내 굴지의 기간망사업자 망구축사업에 참여하여 성공적으로 역할을 수행함으로써 기술력의 진가를 인정 받고 있다.
㈜대흥데이타통신에서는 일반 소비자들에게 홈 제어 및 보안 등의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IEEE802.15.4 무선 PAN 표준 기술과 자체 개발한 영상전송기술을 적용하여 홈 서버와 다수의 감지센서 그리고 영상장비 및 사용자 보안 태그를 결합하는 방식을 개발했다.
이 솔루션은 일정 지역의 보안 관리 영역 내에서 사용자 보안태그의 인식신호가 단절될 경우 홈 서버가 각 감지센서를 구동시킴으로써 보안 모드가 자동 설정되며 반대로 사용자가 귀가할 경우 보안 모드가 자동 해제됨으로써 별도의 외출 모드 설정, 해제 동작이 필요 없이 보안ㆍ방재기능을 수행하도록 고안되어 있다. 02)3140-4400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