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비타
생활·환경 가전 전문기업 ㈜노비타(대표 강인순 www.novita.co.kr)에서 선보인 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 ‘필다임 - 진공IH압력밥솥’이 주방가전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있다.
feel(필)+paradigm(패러다임)’의 합성어인 필다임은 소비자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감성디자인과 한 발 앞선 기술을 통한 생활의 가치 제안을 표방하는 프리미엄 감성가전이다. 이번 시즌 필다임의 첫 번째 제품으로 출시된 진공IH압력밥솥은 국내최초, 세계 두번째로 ‘진공 보온’방식을 채택했다.
진공보온은 진공팩이 식품을 장시간 보관하는 것처럼 보온시 내솥을 진공 밀폐해 외부 공기를 차단하는 방식이다. 진공보온을 통해 밥알의 마름이나 변색, 냄새 등을 사전에 차단해 기존 12시간 보온을 넘어서 32시간 동안 갓지은 밥맛을 지킨다. 진공 취사시에는 밥솥이 진공상태가 되면 쌀속의 공기가 빠져나가 중심부까지 공고루 수분이 침투하여 쌀불림 효과는 물론, 찰진 밥만을 만든다.
또한 내솥을 열전도율이 황동, 금보다 뛰어난 은으로 코팅 처리해 보다 빠르고 고르게 열이 전달돼 찰진 밥맛을 구현한다. 이 밖에 15가지 안전장치, 압맛에 맞춘 다양한 압력조절, 원적외선 방출효과의 맥반석 코팅의 부가기능을 갖추고 있다.
차별화된 기술과 더불어 독특한 디자인도 눈에 띈다. 압력추를 감추고 캡으로 상부를 덮어 외부를 슬림하게 디자인했다. 또한 터치센서, 컬러 LCD 디스플레이, 진공보온 피드백 램프 등으로 디자인적 요소를 한층 강화했다. (02)2104-4710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