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사전 등 교육 콘텐츠 포함
오라컴에서 개발한 DMB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A9'가 순수 자체개발 모델로 뛰어난 디자인과 편리한 GUI 그래픽 화면으로 소비자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A9은 미니PMP로 DMB, 전자사전등의 기능을 탑재한 제품으로 점차 증가하는 DMB 시장수요를 충족시키고 교육용 콘텐츠를 지원함으로써, 교육용으로도 널리 이용이 가능하다.
시선을 집중시키는 미려함과 손에 무리를 주지 않는 인체공학적 기구 디자인으로 개발 되었으며, 생동감 넘치는 GUI 구현과 터치 판넬을 적용하였고 디스플레이상에서 조그 셔틀 기능을 구현하여 파일찾기 및 메뉴선택 등을 빠르고 편리하게 실현했다.
또한 H/W 측면에서 DMB의 수신 감도를 높여 타사 제품보다 뛰어난 품질을 선보였다. A9은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로 기존의 MP3, 동영상 재생뿐만 아니라 DMB/DAB, 전자사전 등을 추가하여 향후 중국 유럽 일본 등 DMB 시장 진출과 교육용 콘테츠를 사용하는 시장을 공략할 수 있다. 이를 바탕으로 향후 RF 기술을 이용한 다양한 분야에서 신제품을 개발할 수 있다.
MP3 및 DMB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추세다. 한때 저기능 저가모델이 주가 되어 중국 제품이 많은 시장점유율을 차지하였으나 소비자들의 품질인식이 높아지면서 현재는 고품질 다기능 제품이 각광을 받고 있다.
A9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MP3본연의 기능은 물론 DMB, 교육 콘텐츠등을 탑재한 복합 멀티미디어 제품으로 앞으로도 꾸준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031)652–5633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