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받은 모공팩 일본서 '붐'
피부관리 전문기업 ㈜에스엔피바이오메디칼(대표 이승창 SNP뷰티클리닉원장)은 이승창 원장의 에스테틱클리닉에서의 진료 경험과 임상을 토대로 한국인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기초화장품을 연구ㆍ개발해 왔다.
에스엔피바이오메디칼의 대표 브랜드인 ‘SNP 모공수축팩’은 임상시험을 바탕으로 피부 모공 속의 피지 조절과 모공수축을 위한 조성물 특허를 출원했다. 병원개발 화장품이면서도 자사 쇼핑몰(www.snpcos.co.kr)을 개장해 질 좋고 부작용 없는 제품을 저렴하게 소비자들에게 홍보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SNP는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호평 받고 있다. 일본 통신판매 업체인 DR에 수출, 일본 디노스홈쇼핑에 방송됐고, 대만 최대인 모모홈쇼핑에도 수출하는 등 쾌거를 이루었다.
화장품 선진국인 일본에 국내 화장품 완제품을 수출하고, 일본 소비자들 사이에서 재구매 붐이 일어나는 등 국제적으로도 인정 받고 있는 것이다.
SNP는 이런 국내 온라인 및 해외에서의 성공과 더불어 이미 국내에 23개 대리점을 구축했다. 연말까지는 총 30개 대리점 계약을 체결하기로 했다. 또 내년부터 이미 구축한 전국 대리점 망과 1월에 출시할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으로 명실상부한 코스메슈티칼화장품 전문회사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