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스위스저축은행은 기업혁신대상에서 업계 최초로 국무총리상을 수상한 것을 기념해 ‘세븐세븐(7-7) 재테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고 연 6.9% 금리를 주는 정기예금을 판매하며, 18~39세의 사회 초년생에게 최고 0.7%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줘 최고 연 6.7%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는 ‘e라이프업 정기적금’도 판매한다. 정기예금 가입고객들을 대상으로는 ‘불멸의 화가-반 고흐’전시회 관람표 1,400매를 준다.
▦ 국민은행은 27일부터 ㈜루티즈 코리아와 업무 제휴를 통해 해외부동산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를 시작했다. 국민은행 우수고객들을 대상으로 PB센터나 개인영업점 VIP라운지에서 해외부동산 시장동향, 투자환경 및 절차, 특정지역과 물건에 대한 분석, 매물추천 등 중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서는 해외부동산 관련 뉴스, 국가별 정보 등 기초적인 정보도 제공한다.
▦ 대부업체 러시앤캐시는 연 16%의 금리를 적용하는 개인신용대출 상품 ‘챔프VIP론’을 판매한다. 전문직 종사자와 직장인 가운데 신용등급이 우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700만원까지 대출해준다. 100만원 대출시 월 이자는 1만4,000원이며 상환 조건은 1년 및 2년 만기 원리금 균등상환이다. 러시앤캐시는 향후 금리가 연 20%대의 상품도 내놓을 계획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