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국산화로 생산비용 낮춰
주식회사 디엔에프(www.dnfsolution.com 대표김명운)는 나노급 첨단 반도체 재료시장을 개척하는 선도기업이다.
2005년 10월 국내 제일의 반도체칩 제조사와 공동개발한 알루미늄 CVD(chemical Vapor Deposition: 화학기상증착) 박막증착용 화합물, 즉 Al CVD 전구체를 동사에 공급하기 시작하면서 첨단 반도체재료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디엔에프의 Al CVD 전구체는 70nm 이하 D램/플래시 메모리 제조에 필수적인 전구체. 낮은 응용성, 열적 취약성 등 기존 유사제품이 가지는 단점들을 보완해줌으로써 반도체 산업의 경제성 증가는 물론 생산비 절감 효과 및 생산성 향상 등의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는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디엔에프는 현재 끊임없는 신기술 및 신제품 개발로 국내/외 반도체 소재 기술 향상, 매출증대, 고용창출, 경영개선 효과를 이루었으며 항상 고객을 100% 만족시키는 기술력과 경험을 축적하여 고객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디엔에프는 그동안 전량 수입에 의존해왔던 전구체를 국산화하는 데도 성공했다. 디엔에프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신기술 및 신제품 개발로 국내외 반도체 소재 기술 향상, 매출 증대 등을 이루어 글로벌기업으로 거듭난다는 목표다. 042)932-7939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