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칼로리 과당 '웰빙 원료' 부각
지난해 기존 소주의 벽을 허물며 과감히 19.8도로 알코올 도수를 낮추고, 특허 받은 천연대나무 숯으로 정제해 소주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었던 ‘참이슬 fresh’가 벌써 출시 1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그 동안 참이슬fresh는 국내 최단기간 판매기록을 갱신하며 젊은 층에서 뿐만 아니라 깔끔하고 깨끗한 소주의 참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참이슬fresh는 브랜드 위상을 보다 공고히 하고 대한민국 대표소주로서 앞선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1주년을 맞아 새로운 변화를 시도 하였습니다.
최근 건강 및 웰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식품첨가제 역시 웰빙 원료를 사용하는 추세에 따라 쥬스 껌 요구르트 등의 다양한 식음료 등에 설탕 대신 저칼로리 및 혈당(GI)지수가 낮은 결정 과당을 사용하는 것이 시대적 대세입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진로는 기존 소주에서 사용하였던 설탕 및 액상과당 대신 GI지수가 낮은 100% 핀란드산 결정과당을 과감히 도입 하였습니다. 100% 핀란드산 순수 결정과당이 함유된 참이슬fresh는 소주 본연의 맛이 배가 됨과 동시에 끝 맛을 깔끔하게 떨어뜨려 보다 달라진 깔끔한 소주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제품 리뉴얼과 함께 광고 캠페인도 변화를 주었습니다. 그 동안 신인 모델들과 가족 모델을 발탁해 깨끗하고 신선한 이미지를 알리는 한편, 모든 세대가 공감하는 테마의 캠페인을 전개해 왔습니다. 이번 참이슬fresh의 변화에 맞게 밝고 세련된 이미지의 영화배우 김아중을 모델로 내세워 강화된 깔끔함과 깨끗함을 부각시키는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No 1 기업으로서 항상 제품 품질 향상을 위해 작은 부분 하나까지도 세심하게 신경 쓰고 노력해 앞선 대한민국 대표 소주로서의 모습을 지켜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진로 마케팅담당 상무 김정수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