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최대의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유통업계가 다양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롯데백화점(www.lotteshopping.com)은 '한가위 황금연휴의 추억 계획'이라는 온라인 공모전을 실시한다. 10월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번 추석에서 겪은 다양한 추억담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9월 한달 간 내 생애 최고의 한가위 선물을 올리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롯데상품권 10만원을 준다. 현대백화점(www.ehyundai.com)은 '지루한 귀성길과 귀경길을 달래는 나만의 방법' '미안한 가족에게 사과하기' '한가위 삼행시로 둥근 달에게 소원 빌기' '지인에게 감사의 선물로 좋은 상품 고르기' 등 온라인 댓글 이벤트를 실시해 백화점 상품권과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이 행사는 26일까지 진행되며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홈플러스(www.homeplus.co.kr)는 16일까지 고마운 사람이나 사랑하는 부모님께 감사의 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홈플러스 베스트 선물세트를 편지와 함께 배송해 준다.
쇼핑몰 디몰(www.ethemall.com)도 한가위를 맞아 가족간의 정을 되새겨보기 위한 '3대가 함께 모여 사는 대가족의 훈훈한 사연' 공모전 이벤트를 펼친다. 9월1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당첨자 10명에게는 대가족이 함께 찍을 수 있는 '고급 가족사진촬영 상품권'을 증정한다.
GSe스토어(www.gsestore.co.kr)는 추석을 맞아 가족모임에 가면 결혼, 취업 등을 묻는 친척들이 부담스러운 네티즌들을 위해 '정말 긴 5일 집안에서 알차게 보내는 법' '맛있는 휴일을 위한 나만의 메뉴' '추천하고픈 책ㆍ만화ㆍ애니메이션' '추석 때 가고 싶은 곳' 등 4개 영역 중 하나에 자신만의 노하우를 등록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17일까지 30자 이내의 댓글을 적으면 PMP, 알짜배기 종합선물세트 등 각 스타일에 맞는 재미있는 선물을 준다.
한편 가족과 함께 명절을 보내는 네티즌이라면 이마트몰(www.emart.co.kr)에서 온 가족이 모여 빚은 송편사진 공모전에 참여해 보자. 이 달 말까지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송편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1만~5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문준모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