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활용 가능한 다양한 플라스틱 제품
1992년에 설립된 인테러뱅머천다이징(대표 최상현ㆍwww.pop.co.kr)은 이벤트용 골판지 진열대와 극장용 배너스탠드 제조업체다.
인테러뱅머천다이징은 철재, 아크릴, 목재로 만든 진열대 일색이었던 기존 시장에 대량 생산을 기반으로 한 골판지 진열대를 선보여 신선한 바람을 일으켰다. 이후 시대 변화에 맞는 진열대와 극장용 배너 개발에 힘써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인테러뱅머천다이징의 가장 큰 특징은 진공성형과 압출성형 방식 등을 통해 다양한 디자인의 플라스틱 진열대를 개발, 출시하고 있다는 점이다.
2004년 개발에 성공해 현재까지 사용 중인 진공성형 플라스틱 진열대 제작 방식은 다양한 디자인에 적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획기적인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인테러뱅머천다이징은 이 방식을 통해 현재까지 13개 디자인의 제품을 제작·판매했다. 진공성형 방식의 금형 제작 기간은 7일 정도로 짧기 때문에 제품 출시 경쟁에서도 충분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는데다 조립식이며 가벼운 덕에 구조물을 택배로 발송할 수 있어 물류비용까지 절약된다. 재활용이 가능한 플라스틱 파이프를 소재로 하기 때문에 행사 후 폐기할 때도 매우 용이하다.
새로운 진열대 시장을 개척해 온 인테러뱅머천다이징은 세계 최초의 주문형 진공성형 플라스틱 진열대를 상품화해 세계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031)793-1141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