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EBS English' 어린이 프로 대폭 강화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EBS English' 어린이 프로 대폭 강화

입력
2007.08.27 00:06
0 0

EBS의 영어교육 채널 ‘EBS English’(스카이라이프 704번)가 후반기 개편(27일)을 맞아 어린이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한다.

기존 (월, 화 오전 8시 20분) 외에 노래를 통해 재미있게 영어를 익힐 수 있는 (월~금 오전 7시 40분), 잠자리에 들기 전 영어로 들려주는 동화 (월~금 오후 9시)가 신설된다.

스튜어디스 출신의 인기 마술사 오은영씨가 진행하는 는 로 이름을 바꿔 화려한 볼거리를 통해 영어에 재미를 붙이게 해 준다.

등 외국 애니메이션(무자막)이 새롭고 편성되고, 국내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 와 <내 친구 드래곤> 의 영어 더빙 방송도 계속된다. ‘수다맨’ ‘형님뉴스’ 등으로 유명한 개그맨 강성범씨가 엄마들을 대상으로 영어교육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 (월~금 오전 10시 30분)도 신설된다.

학교 수업에 활용 가능한 SEL(School English Level) 프로그램들도 강의 방식에서 탈피, 드라마 같은 구성을 도입할 계획이다. 특히 중학생을 대상으로 한 <노다지 english> (월~금 오후 5시)는 완전한 1대 1 학습방식으로 진행한다.

EBS는 “수준별ㆍ영역별로 세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ㆍ소득계층간 영어 교육기회의 불균형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EBS English의 모든 프로그램은 홈페이지(www.ebse.co.kr)를 통해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