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랜 구간 데이터 암호화 지원
2002년 설립된 에어큐브(대표 김유진 http://www.aircuve.com)는 유무선통합인증(RADIUS, IEEE802.1x) 솔루션과 네트워크 접근제어(NAC-Network Access Control)를 개발하는 업체다. 국내에서는 이미 최고, 최다의 사업실적을 보유하고 있는 네트워크 솔루션 분야 선두업체다.
에어큐브는 미국, 일본 등 세계시장에서 펑크(Funk)와 Cisco가 점유해 왔던 'IEEE802.1x기반의 유무선통합인증' 시장에서 2002년부터 꾸준한 제품 개발 및 업그레이드를 통하여 국산화를 이뤄냈다.
에어큐브의 주력제품인 "AGS-RADIUS"는 IEEE802.1x기반의 유ㆍ무선선랜에서 사용자 접근제어와 무선랜 구간의 데이터 암호화 지원을 한다. 굿소프트웨어 인증을 획득하면서 공공시장 진입을 넓혀가고 있으며, 초ㆍ중ㆍ고ㆍ대학 사이트에서는 저렴한 비용으로 솔루션 구축을 할 수 있는 교육기관 특별 가격제도 운영하고 있다.
에어큐브는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인증 로그를 파일형태가 아닌 DB형태로 처리하는 "인증시스템의 디테일 로그 처리방법"으로 특허를 획득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인증시스템의 획기적인 처리속도 증가 및 효율적인 로그분석, 리포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02)801-0092~3.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