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은행은 부동산 담보대출 고객이 자신의 예금 거래 실적에 비례해 대출이자를 추가로 감면 받을 수 있는 상품인 ‘탑스 고정금리형 장기변동대출’을 내놓았다. 1년 고정 금리형 대출의 경우 금리는 최저 연 6.08%(20일 현재)가 적용된다.
상환방법은 원금균등상환방식이다. 대출 대상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이며 아파트, 다세대 등 모든 주택과 상가 및 기타 부동산을 담보로 제공할 수 있다. 대출 기간은 최장 30년 이내로 고객이 선택한 기간에 고정금리가 적용된다.
■ 우리은행은 18일 신용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적금 금리를 최고 0.5%포인트 높여주는 ‘우리V자유적금’을 판매한다. 연 4.2%의 기본금리를 제공하는 이 적금은 3개월간 우리은행 신용카드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연 0.2%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며 회전주기별 신용카드 이용액이 적금불입액보다 많을 경우 연 0.3%포인트의 금리를 추가 지급한다.
우리V카드를 신규로 발급 받은 고객이 적금을 가입하고 만기까지 불입하면 예금기간 중 사용한 카드 이용액 1,000원당 모아포인트 1점을 추가 적립해준다.
■ SC제일은행은 의사와 약사, 변호사 등 11개 전문직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한 신용대출 상품인 ‘드림론’을 21일부터 판매한다. 만 24~64세의 소득이 있는 전문직 종사자 중 의사, 약사, 한의사, 수의사, 변호사, 법무사, 세무사, 공인회계사, 변리사, 건축사, 관세사 등 11개 직종을 대상으로 한다.
무보증으로 최대 1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