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산업체 겨냥 기능성 신발
슈키트(Shoe KIT)는 부산지역 대표 산업인 신발산업의 고부가가치 실현을 목적으로 설립된 경남정보대학의 신발개발 컨설팅 및 특수신발제조 학교기업이다.
2004년 6월부터 고기능성 특수신발을 연구개발하고 있는 슈키트는 대학내 집적된 우수 핵심기술과 인프라를 바탕으로 국내 신발 산업의 발전을 이끄는 것은 물론 부산지역의 기술 경쟁력을 높이는 데도 한몫하고 있다.
최근 슈키트는 정전기 방전(Electro-Static Discharge) 기능을 가진 인체공학적인 방전화(Electro-Static Discharge shoes) 제품개발이 완료되어 생산과 판매 전략을 구상하고 있다. 방전화는 첨단 기계부품이나 소재를 생산하고 있는 산업체에서 정전기를 방지하기 위해 작업자들이 꼭 착용해야 할 특수한 기능성 신발이다.
특히 슈키트의 방전화는 3배나 오래 신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인체공학 기자재를 활용하여 발의 피로도를 감소시킬 수 있도록 설계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슈키트는 앞으로도 폭발성 위험물을 취급하는 사람이나 그와 관련된 업무에 종사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도록 작업 안전화형 방전화 개발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며, 이 외에 다른 산업 현장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맞춘 특수 기능성 신발제품을 다각적 개발에 앞장설 계획이다. 사무실 전화 : 051-320-1493 팩스 : 051-321-1469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