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흡수 범퍼… 안전주차 OK
자동차 용품 전문기업 ㈜GSC(www.gscblow.co.krㆍ대표 김명수)는 차량의 개성에 맞춘 용품을 전문 생산하는 기업이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범퍼가드, 옆발판, 스포일러 등이 있다.
GSC는 싼타페 전용으로 범퍼가드, 옆발판, 후사경 제품을 내놓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획일화된 디자인에서 벗어나 차량과 일체감이 뛰어나며 차량과 동일한 투톤컬러와 싼타페 고유 엠블렘 적용으로 고급스럽다는 평이다. 기존 파이프 소재 범퍼가드와 달리 플라스틱 재질의 슬림 일체형 디자인으로 국내 자동차법규 또한 충족시킨다.
레저용차량(RV)은 크고 지상고가 높아 특히 운전이 서툰 여성이나 장년층은 운전중 발생하는 돌발상황에 대처가 늦어 작은 사고가 발생하기 쉽다. 범퍼가드는 주차시나 저속운행중의 충돌로부터 차량을 보호하는 기능성 제품이다. 충돌시 적은 충격은 흡수해 완화시키며 충격강도가 높아지면 제품이 부서지며 차체에 미치는 충격을 줄여준다.
여성이나 아이들이 높은 RV차량에 쉽게 오르내릴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옆발판과 차량 후면 글라스부위에 부착돼 차량 후진주차시 거울로 차량의 후방시야를 비춰주는 후사경은 안전필수품이다.
GSC관계자는 "소비자의 안전을 먼저 생각한 용품 개발에 주력할 계획"이라며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는 자동차 용품의 선도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031)315-5300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