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신한증권(사장 이동걸ㆍwww.goodi.com)이 지난해 8월 홈페이지 재개편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어 업계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홈페이지 재개편은 주식 및 금융상품 세일즈 채널을 강화할 뿐 아니라 고객 만족도를 고려한 새로운 콘텐츠 업그레이드, 잠재고객을 위한 감성적 마케팅 등 차별화한 콘텐츠 강화가 핵심 전략이었다.
증권사 최초로 종목 종합 분석 기능을 제공해 주식 초보자라도 종목 종합분석 콘텐츠만으로 매매 결정을 쉽게 내릴 수 있도록 했다.
2005년 업계 최초로 오픈했던 금융상품몰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 펀드뿐만 아니라 주가연계증권(ELS), 랩(Wrap), 채권, 방카슈랑스까지 알기 쉬운 설명과 함께 빠른 구매절차를 알려준다. 또 최다판매 펀드정보, 수익률 좋은 펀드정보, 강력해진 펀드검색 기능 등을 추가해 고객들이 쉽게 관심 상품에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전문가와의 일대일 상담 및 상담 게시판을 적극 활용, 관심 고객은 바로 구매로 연결시키는 등 세일즈 채널을 강화시켜 금융상품 쇼핑몰 구축 후 온라인 판매 비중을 3배 이상 증가시켰다.
또한 최근에는 금융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높아진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24시간 365일 펀드매매 예약주문 서비스를 오픈했다. 이미 최고 인기 콘텐츠로 제공중인 TV 홈쇼핑 스타일의 동영상도 고객이 더욱 쉽게 상품을 이해하고 선택할 수 있는 재미난 형태로 추가할 계획이다. 굿모닝신한증권은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고려한 콘텐츠 및 서비스를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1588-0365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