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MW 코리아는 2월 중 ‘뉴 3’시리즈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월 31일 문막 스피드웨이에서 ‘BMW 드라이빙 스쿨’을 실시한다.
제품 구매 시 영업사원을 통해 신청한 33명을 선착순으로 선정, 하루 동안 본인 BMW 차량을 가지고 트랙에서 운전할 수 있다. 중급 과정 프로그램인 핸들링과 브레이크 작동, 회전 및 비상 정지, 빗길 안전 운전 등 드라이빙 교육을 받는다. 전 유러피언 랠리 챔피언십 카레이서이자 BMW 전문 드라이빙 강사인 그렌슈타이들이 참석한다.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5일부터 주요 부품 및 소모품을 최대 25%까지 인하한다. 에어클리너, 먼지ㆍ오일ㆍ연료필터, 배터리, 와이퍼 블레이드, 쇽업 쇼바 등 주요 소모품 7종 180여 개와 범퍼, 엔진후드, 도어, 펜더, 사이드미러, 헤드램프 등 차체 부품 6종 431개가 포함된다. 또 자주 교환하는 소모품과 주요 부품 약 3,000여 개는 최대 13%까지 인하한다.
● 랜드로버 코리아는 ‘디스커버리3’ 디젤의 출시를 기념해 전국 주요 도시에서 시승 행사를 개최중이다. 2일 대전을 시작으로, 3일 대구, 4일 부산을 거쳐 8일 분당, 9~11일에는 서울에서 열린다.
‘디스커버리 3’는 7인승 3열 좌석의 정통 패밀리카로, 경쟁 모델 중 가장 넒은 적재 공간을 가지고 있다. 내리막길 주행장치(HDC)와 전자동 지형반응 시스템을 기본 탑재하고 있으며 내비게이션, 위성 DMB도 기본 사양으로 제공된다. 6,990만원(부가세 포함)
● 아우디코리아는 내달까지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A4 1.8T’를 구매하면 등록세 및 취득세 7%를 지원해주고, 24개월 무이자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A6 2.4’는 등록세 5% 지원과 함께 내비게이션 및 DMB를 무료로 장착해주며, 36개월 저금리 할인혜택을 준다. ‘A8L 4.2콰트로’를 구매하면 등록세 및 취득세 7%지원과 내비게이션을 무료 장착해준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