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시큐어(대표ㆍ박천오 www.pnpsecure.com)에서 개발한 ‘DB 세이퍼’는 사전차단이 불안정한 기존 DB 보안시스템의 문제점을 극복한 게이트웨이 방식의 접근통제 및 감사 솔루션이다.
스니핑방식의 DB 보안제품이 접근기록을 남기는 수동적 수준의 DB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것과 달리 DB 서버에 부하를 주지 않으면서 사용자에 대한 접근제어와 권한제어 그리고 로깅을 동시에 수행한다. 이러한 특화된 기능을 바탕으로 올 한해 100여 고객사를 확보하며 DB보안제품중 최고의 시장점유율을 자랑하고 있다.
게이트웨이방식을 채용하고 있는 ‘DB 세이퍼’는 문제점으로 지적되고 있는 장애발견과 복구 부분에 대한 대안을 제시하고 있다. DB서버나 클라이언트에 에이전트를 설치하지 않으면서 별도의 하드웨어 박스로 구성하여 설치와 유지보수의 편의성을 동시에 제공하고 있어, 안정성과 보안성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지난해 60여개의 레퍼런스를 추가로 구축하면서 DB보안시장을 주도하면서 제품의 편리성과 앞선 기술력을 인정 받고 있다.
DB 세이퍼는 이러한 특화된 기능을 바탕으로 올해 접근제어 방식의 DB보안 제품 중 최초로 국가정보원 보안성검토필 인증을 획득했다. DB접근제어 보안 방식의 핵심 기술에 대한 특허인 데이터베이스 감시 및 보안 방법 및 장치가 지난해 등록 완료되면서 시장에서의 위상이 더욱 높아졌다.(02)431_5971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