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8년도부터 웹호스팅 사업을 시작한 ㈜뉴21커뮤니티(대표 박선민)는 지난해에만 웹호스팅 부문으로 3개의 고객만족대상을 수상하는 등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기업과 네티즌들에게 신뢰 받는 New21.COM 웹호스팅 전문 업체다.
올해 29살인 박선민 대표는 1998년 대학교 1학년부터 시작한 웹호스팅 사업을 ㈜아사달에 매각하고, 이미지 저작권 보호 솔루션 출시와 함께 소원을 말하면 들어주는 새로운 Web2.0 웹사이트를 개발중이다.
UCC(사용자 제작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웹 2.0(Web2.0) 트랜드 속에서 네티즌들이 스스로 만든 UCC가 네티즌 자신을 스타로 만들 듯, 직장 안에서도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통해 성과를 내 직장인으로 성공할 수 있는 회사를 만들겠다는 도전이다.
뉴21커뮤니티는 또 ‘스타이동 워터마크FP’ 이미지 저작권 보호 솔루션을 출시하고, 자사 고객에게만 제공하려고 했던 저작권 솔루션들을 모든 웹호스팅 회사와 네티즌, 기업, 그리고 지역 문화 콘텐츠의 가치를 아는 지자체와 기관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목포시의 지원을 받고 있는 뉴21커뮤니티는 목포대학교 창업보육센터에 발전기금을 기부하면서 기술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