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21커뮤니티㈜(대표 박선민)는 도메인 등록, 웹호스팅 전문 기업으로 ‘New21.com’ 웹사이트를 통해 서비스되고 있다
인터넷 비즈니스가 성장하기 시작한 1998년 멋진 웹페이지를 운영하려는 네티즌들에게 웹페이지 교육서비스인 ‘무료컨텐츠보육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웹호스팅 사업을 시작했다. 이후로 지금까지 블로그, 쇼핑몰, 회원기반 콘텐츠 사이트를 일반 네티즌들도 자유롭게 제작할 수 있는 서버 환경을 제공해 오고 있다.
뉴21커뮤니티는 ‘믿고 함께하는 서비스 만들기’를 슬로건으로 도메인, 웹호스팅 분야에서 올해 고객만족대상만 3번을 수상하는 등 업계에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 올해는 창립 8주년을 맞아 ‘뜻을 함께하는 서비스’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발표하고 고객만족을 최우선에 두는 서비스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또한 디지털저작권보호솔루션(DRM)을 새롭게 개발하여 네티즌의 컨텐츠 보호에도 앞장서고 있다. 대학생 창업 회사로 부족한 기술력을 확보하기 위하여 우리나라 대표적인 석박사 연구기관인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에서 작년과 올해 2년 연속으로 기술이전을 받았으며, 최근 웹에서 바로 설치 및 실행이 가능한 New21 FTP프로그램을 공개 베타 오픈 하였다.
뉴21커뮤니티는 올해 더 큰 고객 만족을 위해서 3개월 무료로 무료컨텐츠 보육서비스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웹호스팅 업체 최초로 연회비 2만원의 VIP 회원제와 VIP회원들에게 제공하는 웹호스팅 맞춤형 아웃소싱 서비스를 새롭게 시작하였다. 도메인과 웹호스팅을 통한 웹사이트의 성공적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고민거리들을 맞춤형 아웃소싱 서비스를 통해 극적으로 해결하여주는 서비스이다.
뉴21커뮤니티는 보유하고 있는 도메인들의 종합적인 관리는 물론 부담 없는 가격으로 웹사이트의 기본적인 유지 보수를 비롯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