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엔 패밀리 레스토랑 찾아오세요.’
패밀리 레스토랑들이 긴 추석연휴를 맞아 특별메뉴를 개발하고 공연티켓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중이다. 다른 음식점들과는 달리 패밀리 레스토랑은 추석 연휴 중에도 휴무 없이 개장하는데, 매끼니 차례상 음식에 질린다면 한번쯤은 가족들과 함께 이 곳에서 색다른 음식과 함께 푸짐한 경품도 즐겨보자.
베니건스는 8일까지 조부무-부모-자녀처럼 3대가 매장을 함께 방문할 경우 떡갈비스테이크인 ‘엠파이어찹스테이크’를 무료로 증정하며, 4명 이상 가족단위로 매장을 방문하면 키즈메뉴(키즈스파게티 또는 키즈몬테크리스토)를 공짜로 제공한다. 베니건스 외식상품권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겐 몬테크리스토, 스파게티 프리마베라 등 음식을 절반 가격에 주문할 수 있는 할인쿠폰도 준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4~8일 홈페이지에서 애피타이저 쿠폰을 출력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쿠폰을 매장에 내면 돼지갈비 바비큐요리인 ‘레인지렌드 립레츠’를 무료시식할 수 있다.
씨즐러는 10일까지 모녀가 함께 방문할 경우 5만원 상당의 준오 헤어트리트먼트 상품권을 선착순 400명에게 증정하고, 가족고객 100명에게도 선착순으로 소마 미술관 초대권을 제공한다.
스테이크 전문점인 블랙앵거스는 5~8일 3명 이상의 가족 또는 친구가 방문해 3만원 이상을 구매할 경우 디저트인 ‘빅마운틴 쵸콜렛 훠지 케이크’를 무료 제공한다. 5명 이상이 5만원 이상 결제하면 ‘치킨 텐더 샐러드’를 무료로 준다.
토니로마스에선 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메인 메뉴 주문시 사용할 수 있는 ‘본리스 치킨 브레스트’ 무료쿠폰을 받을 수 있다.
TGI 프라이데이스 공릉점, 노원점, 구의점 등에서는 8일까지 9만6,000원 상당의 ‘윷놀이 세트’ 메뉴나 14만3,700원상당의 ‘한가위 세트’를 주문할 경우 가족사진용 액자를 증정한다.
이왕구 기자 fab4@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