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건 신한은행 명예회장(89)이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명예회원이 됐다.
KPGA는 30일 경기 용인 레이크사이드골프장에서 열린 신한동해오픈 프로암대회 시상식에서 이희건 명예회장에게 명예회원증을 전달했다.
이희건 회장은 1981년 신한동해오픈을 창설, 올해로 22회째 대회를 개최하며 국내골프 활성화와 발전에 기여해왔다. 이 회장의 KPGA 명예회원증 수여는 허정구 KPGA 초대회장, 강신호 동아제약 회장, 윤세영 현 대한골프협회장, 박삼구 현 KPGA 회장에 이어 다섯번째다.
시뮬레이션으로 골프 즐겨
골프포털사이트사인 ㈜더골프 (www.thegolf.co.kr)에서 ‘스크린 더골프 클럽’ 이라는 골프방 프랜차이즈를 한다. 시뮬레이션 스크린 골프로 각각 룸으로 설치 되어 가족, 동료들과 필드에 나가지 않고도 저렴한 비용으로 라운드 묘미를 즐길 수 있다.
더골프측은 창업시외에는 별도의 유지비가 들어가지 않아 관리가 용이하고 고수익을 올릴 수 있다고 설명한다. 10호점까지 시스템 설치비의 20%를 본사에서 지원해 주며 현재 전국 지사 및 체인점 모집중이다. (02) 469-9606
웰빙 다이어트 프로그램 가동
오크밸리리조트(대표이사 김근무)가 회원들을 위한 골프 다이어트 및 전문 골프 레슨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골프레슨은 9월부터 국내 최장 길이를 자랑하는 387야드의 드라이빙 레인지, 퍼팅 연습용 그린 및 벙커 샷 연습 그린 등 골프 아카데미에서 열리고 웰빙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슈퍼 엘리트 모델 출신의 김소연과 함께 한다. (033) 730-2872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