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를 준비해야 할 때가 왔다. 해외로 훌쩍 떠나고 싶지만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다면 식품업계가 내놓은 다양한 이벤트에 응모해보는 것은 어떨까. 사이판에서 유럽까지 시원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를 잡을 수 있다.
미국 북서부 체리협회는 본격적인 출시 시즌에 맞춰 '맛있는 체리먹고 100% 경품받고' 이벤트를 마련했다. 홈페이지(www.nwcherries.co.kr)에 들어가 백화점이나 할인점에서 구입한 북서부 체리 포장캔에 붙어있는 행운 번호를 입력하면 1등 당첨자에게 사이판 2인 여행권을 제공한다.
맥도날드는 '오스트랠리안버거 이벤트'를 7월 한달간 실시중이다. 오스트랠리안버거 구매 시 제공되는 응모권 안의 행운번호를 맥도날드 홈페이지(www.madonalds.co.kr) 이벤트 창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6쌍에게 케세이패시픽 항공 티켓2장과 호주 정부 관광청에서 제공하는 5박 숙박 티켓으로 구성되는 호주커플 여행팩이 주어진다.
동원 F&B는 '동원의 대표 브랜드와 함께 하는 즐거운 여행축제' 를 연다. 이달 말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www.dw.co.kr)에 마련된 퀴즈 정답을 맞춘 고객 중 1명을 추첨으로 선발, 1,000만원 상당의 가족유럽여행상품권을 준다.
동원참치, 양반김 등 회사의 대표 브랜드 제품을 구입한 영수증 번호를 홈페이지에서 입력하면 300만원 상당의 유럽여행상품권이나 여름휴가비 20만원을 지급한다.
청정원의 '세계 일류 장맛 대축제 이벤트'도 노려볼 만하다. 홈페이지(www.daesang.co.kr)의 낱말풀이퀴즈 정답을 맞추면 1등 1명에게 크루즈여행권(4인가족 기준)을 제공한다. 행사는 23일까지.
현대약품의 '2006 미에로 글로벌캠프 유럽' 이벤트는 병뚜껑 속에 '유럽 여행'이라는 표시를 발견할 경우 프랑스, 이탈리아, 스위스를 돌아볼 수 있는 8박 9일 유럽배낭여행권을 증정한다. 8월3일까지다. 홈페이지는 www.miero.co.kr
한창만 기자 cmhan@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