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의 다양한 문화체험을 경험할 수 있는 주니어 해외영어캠프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면서 효과적인 해외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찾으려는 학부모들이 많다. 이런 학부모들의 고민은 삼성유학넷(www.samsungyuhak.co.kr)에서 해결할 수 있다.
삼성유학넷의 간판 프로그램인 ‘삼성 영어수학 캠프’는 필리핀을 무대로 펼쳐지는 여름방학 7주 영어캠프 프로그램이다. 지난 10여년간 대기업 및 방송사 등의 국내ㆍ외 캠프를 운영해왔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마다 성공적으로 진행해 안정도가 높은 영어캠프로 손꼽힌다.
이 캠프의 특징은 과거 해외캠프들이 실질적인 영어능력향상 효과에 미비했던 점을 감안해 단기집중영어 커리큘럼을 극대화 시켰다는 점이다.
비용대비 효과가 뛰어난 필리핀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현지 필리핀 대학교가 직접 주최해 미국 영국 캐나다 등의 다양한 국적을 가진 공인된 강사들이 수업을 맡는다. 평일에는 1대 1 영어강의를 시작으로 하루 11시간의 타이트한 영어수업을 표방한다. 주말에는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으로 필리핀 대통령궁 과 삼군사관학교 방문, 승마, 수영, 여행 등 다양한 여가를 선사한다.
삼성 영어수학 캠프를 끝낸 뒤에는 ‘삼성 초중고 집중영어 과정’이라는 보다 심화한 3개월 이상의 중장기 영어코스와의 연계도 가능하다. 이 코스는 기숙식 영어과정의 일종으로 미국 캐나다 등 선진국 조기유학이나 교환학생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 이외에도 방학캠프를 마친후 단기간 집중적으로 영어만 공부할 학생들에게도 인기가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 과정은 외국어 특별 교육 부문과 인성 및 국제화 특별 교육 부문으로 나뉘어져 총 4레벨의 매일 11시간으로 구성된 ESL과 ESL+토익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박원기 기자 kimjg@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