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한국은 결혼 성수기를 맞이해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20일까지 이색 수중사진 공모전을 갖는다. 이번 행사는 수심 3미터 방수기능을 지원하는 디지털카메라 ‘뮤-720W’ 출시를 기념해 미오디오(www.miodio.co.kr)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신혼 여행지에서 찍은 수중 사진을 보내면 심사를 통해 대상 1명, 우수상 2명, 가작 5명에게 디지털 카메라 등을 상품으로 제공한다.
●야후!코리아는 월드컵 기간 독일 및 국내에서 월드컵 소식을 전할‘야후!독일 월드컵 통신원’(사진) 10명을 18일까지 모집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모집기한까지 자기소개서와 사진ㆍ동영상을 활용한‘2006 월드컵 가상뉴스’를 만들어 홈페이지(www.yahoo.co.kr)에 올리면 된다. 통신원으로 선발되면 월드컵대회 한국전 2경기 입장권, 왕복항공권, 7박 8일 숙박권과 현장 취재 차량을 지원받을 수 있다.
●소니코리아는 2일 슬림 디지털카메라 사이버샷 ‘DSC-T30’을 출시했다. 700만 화소급인 이 제품은 3인치 LCD를 탑재했으며 손떨림 방지기능을 제공한다. 소비자가는 54만9,000원이다.
●포스데이타(www.posdata.co.kr)는 2일 일본 1위 이동통신사업자인 NTT도코모와 와이브로 시스템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NTT도코모는 포스데이타의 와이브로 시스템을 활용해 연말로 예정된 일본 와이브로 사업자 선정작업에 참여할 계획이다. 포스데이타는 앞으로 동남아, 유럽 등에도 관련 시스템을 공급할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적극 펼칠 계획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