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쇼핑㈜을 모기업으로 하고 있는 롯데시네마(대표 김광섭 www.lottecinema.co.kr)는 현재 전국 26개관 204개 스크린을 보유하고 있는 등 국내 대표 영화극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100% 순수 국내 자본과 기술로 설립된 한국형 멀티플렉스 체인인 롯데시네마는 업계 최초로 ‘가족 영화관’의 개념을 도입해 주목을 받고 있다. 모자 상영관 운영, 우수 멤버십 고객을 위한 VIP 라운지, 여성 관객을 위한 파우더룸 등의 편의시설을 갖춰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또 ‘고객의 가치 존중’에 관심을 기울여 어린이 관객을 위한 베이비 시트 제공, 갑자기 비 오는 날 우산 무료 대여, 장애우를 위한 휠체어 대여 서비스 등 고객욕구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4-way 음향시스템과 최신의 영사시설 등도 롯데시네마의 자랑거리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 상영관인 ‘샤롯데’는 퍼스트 클래스급 객석의자와 무료 음료 및 와인서비스, 물품 보관, 대관시 케이터링 등 호텔급 서비스를 제공한다. 예매 시스템에 있어서도 고객을 우선시하는 서비스 정신이 유감없이 발휘된다. 업계 최초로 수수료 없는 예매 시스템을 구축하였으며, 관객이 직접 원하는 좌석을 선택하는 발권 시스템도 선보이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