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함께 하는 웰빙 바디케어.”
호주의 청정 자연을 담은 천연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인 위드플러스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각기 다른 연령층의 개별적인 요구와 정서에 딱 맞는 맞춤식 바디케어 제품을 선보여 관심을 끌고 있다.
위드플러스는 운동 후 사용하면 뛰어난 효과를 발휘하는 성인 남성용 ‘포파더’(for father)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운동 후 지친 피부에 탄력을 주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여성 전용 바디오일인 ‘포마더’(for mother)는 여성들의 민감하고 섬세한 피부를 위한 여성 전용 천연 바디케어 제품으로, 피부를 보다 탄력 있고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라벤더오일을 사용한 아기용 로션인 ‘포베이비’(for baby)는 아토피성 피부염을 진정시키는 효과도 볼 수 있다.
향기 치료법을 응용해 학생들의 집중력을 높여 주는 ‘포선앤도터’(for sun and daughter)는 학습과 정신 노동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풀어주고 정신을 맑게 하여 집중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바디케어 제품이다. 장년층과 실버 세대에 어울리는 ‘포그랜드패런츠’(for grandparents)도 출시했다.
이밖에 자외선 차단기능을 강화하고 땀에도 잘 지워지지 않는 자외선 차단 크림인 ‘골프 썬스크린 SPF42++’는 10시간이나 차단 효과를 볼 수 있는 기능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