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디지털 파일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디지털 파일

입력
2006.02.27 01:45
0 0

■ 삼성전자는 21일 초슬림 디지털멀티미디어방송(DMB)폰 'SCH-B340'(사진 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위성DMB를 볼 수 있는 이 제품은 두께가 17.3㎜에 불과한 초슬림폰이다. 가격은 70만원대다.

■ 소니 코리아는 21일 DVD 핸디캠 신제품 ‘DCR-DVD905’(사진 아래)를 내놓았다. 별도의 모드 전환 없이 동영상과 정지영상을 동시에 촬영할 수 있는 듀얼 레코딩 기능, 초고속으로 움직이는 피사체의 움직임도 자연스러운 영상으로 볼 수 있는 스무스 슬로우 레코딩 기능 등이 들어있다. 가격은 139만8,000원이다.

■ 야후코리아는 21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유나이티드에서 활약중인 박지성과 공식 홈페이지 운영 및 마케팅 대행 관련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야후코리아는 박지성의 훈련 및 일상생활을 포함한 사진, 직접 게재하는 글, 휴대폰으로 볼 수 있는 화보집과 휴대폰 배경화면, 음성 벨소리 등을 독점 제공할 예정이다.

■ 하나로텔레콤은 21일 여의도 사옥 1층에 TV포털 서비스와 화상전화 등을 체험할 수 있는 ‘BcN 홍보관’을 열었다. 하나로텔레콤은 방문자들이 다양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할 계획이다.

■ 다날은 21일 기아대책(회장 정정섭)과 함께 빈곤아동 통합지원 프로젝트인 ‘다날 행복한 홈스쿨’ 1호점을 서울 봉천동 소재 지구촌순복음교회에 열었다고 밝혔다. 행복한 홈스쿨은 결손 가정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학습지원 및 급식을 제공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